당신만의 시간에 세계 일주

2020. 6. 2. 15:01카테고리 없음


당신만의 시간에 세계 일주



흔한 오락은 여행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전세계적으로 한다.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고, 다른 요리를 맛보고, 고전적인 건축물을 탐험하고 싶은 보편적인 갈망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상적인 여행을 만들기 위한 많은 여행 팁을 가지고 있다.




목적지를 선택한 후, 여러분이 어디로 여행할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보내세요.


당신이 가고 있는 곳의 종합적인 지도를 구입하고, 환경을 연구하며, 그곳에서 제공되는 관광 명소를 조사하라.


환경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곳에 있을 때 돌아다니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알레르겐에 대한 의도치 않은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외국 식재료에 대해 교육을 받는다.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면 알레르기의 외국어 이름을 숙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피하고 싶은 음식에 대해 현지인들에게 물어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면 의사에게 알레르기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휴가를 계획할 때,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디지털 카메라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충전용 배터리를 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빨리 켜지는 걸로 골라라.


그래야 슛을 놓치지 않는다.




여행 가격 감시원에 등록하십시오.


어느 목적지에나 들어갈 수 있어 여행 가격 변동을 추적할 수 있고 최상의 상품을 탈 수 있다.


호텔이나 항공 요금의 가격이 당신이 선택한 수준으로 떨어지면, 웹사이트는 당신에게 변경에 대해 이메일로 알려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가격을 직접 확인할 필요를 덜어준다.




만약 애완동물을 집에 두고 갈 수 없다면, 애완동물을 데려올 수 있는 여행을 찾아봐라.


고객들에게 그들의 애완동물을 데려오는 것을 허락하는 것은 휴양지에서 꽤 인기가 있고 많은 사람들은 애완동물 부모들을 위해 특별한 거래와 할인을 제공한다.


당신은 애완동물들을 환영하는 고양이 스파, 강아지 탁아 시설 그리고 유람선을 찾을 수 있다.


요점은 애완동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휴가 계획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기 전에 단순히 서비스가 제공되고 애완동물이 환영받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항으로 가기 전에 조깅으로 하늘을 나는 불안감을 없애라.


이것은 여러분이 비행 전 지진을 운동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긴 비행 동안 경련을 피할 수 있도록 근육을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같은 자세로 앉아 있어야 할 때, 등과 다리가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비행기를 타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거나 운동을 하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행 시에는 항상 필수품을 가까이 두십시오.


핸드백을 들고 있다면, 반드시 그것을 팔 밑에 가지런히 넣어 두어라.


본인 이외의 사람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손쉬운 지퍼가 달린 가방은 피하십시오.


유용한 여행 가방을 찾을 때는 이런 것들을 명심해라.




호텔 예절은 벨숍과 하우스키핑 직원에게 팁을 주는 것이다.


너는 그들이 들고 다니는 가방당 1달러의 벨 홉을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을 주는 것은 좋은 서비스를 보장하며 호텔 직원들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예산으로는 4성급 호텔에 묵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한 지역이 불편하지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고무 도어 스톱을 가지고 오십시오.


호텔 객실 문을 잠근 후 도어스톱을 내려서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침입자는 자물쇠와 쇠사슬을 끊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문 아래에 단단히 붙어 있는 고무를 통과해야 할 것이다.




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다.


그러나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려면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다음 여행에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