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를 위한 웹 호스팅 팁 및 조언

2020. 6. 2. 15:01카테고리 없음


라이브를 위한 웹 호스팅 팁 및 조언



방문자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을 발견하면 그들이 돌아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신뢰할 수 없는 웹 호스트로 끝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와 많은 다른 이유로, 당신이 질 좋은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될 정보를 찾을 것이다.




운영 중단이 자주 발생하지 않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운영 중단이 발생하거나 다운타임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는 웹 호스트는 신뢰성이 떨어질 것이다.


이것은 또한 전문적이지 않은 회사의 징후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미래의 웹 호스팅 서비스를 쇼핑할 때, 당신의 목표 청중의 국가에 본사를 둔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예를 들어 목표 시장이 독일 내에 있는 경우 해당 국가의 국경 내에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고려 중인 웹 호스트의 보안 조치에 대해 질문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매일 인터넷에서 여러 위협이 발견되어 당신의 사이트를 타겟으로 삼는다.


이상적으로는 호스팅 서비스가 DDOS 공격 및 기타 위협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토콜과 비상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바이러스 또는 해커가 웹 호스팅 서비스를 대상으로 할 경우 사이트에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웹 호스팅 서비스를 찾고 있을 때는 우선 순위를 기록하십시오.


사이트에 필요한 기능을 파악하고 각 공급자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목록을 만들 때 불편함을 느끼는 웹 호스트를 얻는 것을 피하고 만족감을 보장해 준다.




많은 양의 일시불 지불이 필요한 웹 호스트 대신 월별로 지불할 수 있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앞으로 몇 달 동안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될지, 당신의 호스트가 무엇을 할지는 예측할 수 없다.


가 주최한 서비스의 품질이나 당신의 사이트 너무 많이 다른 서버로 옮기려고 있어야 할 수 있는 멸망할 수 있다.


1년 동안의 계약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호스트가 돈을 돌려주지 않는 한 월 구독으로 이동하십시오.




무료 호스팅 서비스와 유료 공급자 사이에서 고민하십니까? 백업 서비스 부족 등 무료 호스팅 서비스의 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여러 가지 단점이 있으므로, 직접 사이트 백업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과적으로, 무엇이든지 사라지면 당신은 운이 없게 된다.




웹 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비디오, 사진 또는 소리를 추가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공간 요구는 단지 빨리 증가할 것이다.


100MB의 디스크 공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은 사이트 개발에 충분해야 한다.




좋은 호스팅 제공업체와 계약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다양하다.


신뢰할 수 없는 웹 호스트에서 나타나는 가장 큰 문제는 방문자들이 항상 당신의 웹사이트에 성공적으로 접속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위 기사에 제시된 팁을 활용하면 자신이 선택한 호스팅 서비스가 매우 높은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