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요령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2020. 6. 2. 15:00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요령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누구나 한 번쯤은 스트레스에 직면했지만, 그것은 인생을 통제하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에 불안감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다.


스트레스와 그것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퇴치하는 몇 가지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스트레스 수준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스트레스는 불면증, 궤양, 우울증, 뇌졸중, 심장마비와 같은 많은 건강 문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삶에서 가중되는 스트레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러한 질병의 위험을 줄일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고 압도될 때 침착함을 시각화하라.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어떤 긴장이나 스트레스를 씻어주는, 여러분의 몸 위로 잔잔하게 흐르는 따뜻한 샤워를 상상해 보라.


여러분은 또한 눈을 감고 봄의 초원, 바다 위에 지는 해, 눈 덮인 산맥, 또는 다른 잔잔한 경치와 같은 평화로운 광경을 상상하면서 깊은 호흡법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해 배워라.


당신의 삶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주는 영역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는 사람, 사물, 사건 같은 것에 반응하는 것일 수 있다.


일단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마약과 술로부터 안도감을 찾는 이들이 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들로부터 일시적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단, 마약과 알코올은 멀리해야 한다.


마약과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종종 당신의 문제를 가중시키고,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설정과 활동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다.


비디오 게임은 처음에는 긴장을 풀고 있지만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좌절감을 일으키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로부터 시간을 빼앗는다.


이것은 먹거나 잠자는 것과 같은 훨씬 더 건강한 활동에 헌신할 수 있었던 중요한 시간이다.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사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스트레스를 느꼈던 때를 생각해보고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했는지 알아내라.


일단 당신이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식별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까운 친구와 좋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도 있다.


대화를 통해 그 사람으로부터 도덕적 지지를 받거나 그저 하루를 조금 밝게 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들어줄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 게임에 몰두하는 것이다.


게임에 관여하는 캐릭터나 전략, 공작에 집중하기 때문에 자신을 괴롭히거나 스트레스를 주는 일에 집착할 수는 없다.


당신은 혼자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 수 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한다.




당신이 경험하거나 농담을 듣는 모든 재미있는 사건들은 그것에 들어가야 한다.


이 일기를 읽는 것은 굉장한 일이 될 것이고, 사건을 적어두면 사물을 더욱 생생하게 기억할 수 있다.


좋은 일을 적어두면 나쁜 일보다 쉽게 기억하게 된다는 뜻이다.




스트레스에 맞서고 보다 평온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자신만의 전략을 개발할 때 이 제안들을 사용하라.


스트레스는 마음과 몸 둘 다 해칠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최대한 낮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일을 하라.


당신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고, 훨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